연예골프/STAR GOLF > 스타PHOTO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골프/STAR GOLF
스타PHOTO
'SGF67 슈퍼모델골프단' 창단 조인식
기사입력: 2015/05/06 [21:54] 최종편집: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정시재기자/슈페리어본사


<스포츠힘/대치동/에스더길기자>6일 오후 'SGF67 슈퍼모델골프단 조인식'이 서울 대치동 슈페리어 본사 사옥에서 열렸다.

SGF슈페리어의 고기능성 골프웨어 라인인 ‘SGF67’임원진과 사업부가 함께한 이번 조인식에는 슈페리어 김대환 대표와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의 인사말과 더불어 슈퍼모델골프 단원들이 참석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조인식에는 이선진, 안계범, 김산하, 김태연, 김효진, 최규범, 성휘, 한혜지, 송지영, 권현지, 이화선, 한영 등과 DJ.DOC의 이하늘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인삿말에서 김대환 대표는 “슈페리어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SGF67’와골프계의패션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슈퍼모델골프단과의 조인식을 통해 더 많은 홍보 효과를 누릴 것을 기대한다. 서로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골프와 패션계의 큰 발전을 도모할 것을 약속한다.”며 자신감을 밝혔다.


▲     ©정시재기자/슈페리어본사


조인식에 참석한 이선진단장은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SGF67’을 알리는 것은 물론 새로워진 디자인과 톡톡 튀는 컬러로 골프단 모델들도 굉장히 만족하고 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슈퍼모델 골프단’은 슈퍼모델 출신이 중심이 되어 전,현직 모델들이 참여하는 비영리 단체로2006년 최초로 창단 되었다. 창단 이후 수많은 골프 브랜드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한 자선패션쇼, 자선 활동 등을 통한 꾸준한 사회활동과 필드의 패션리더로서 골프의 대중화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이번 조인식을 통해 앞으로 ‘SGF67 슈퍼모델골프단’이라는 정식 이름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과 홍보활동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에스더길기자 sportshim@daum.net








에스더길기자 에스더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sportshi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4
최근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