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GOLF > 스포츠/레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골프/GOLF
스포츠/레저
[용품] 미즈노,JPX EZ포지드 아이언 출시
기사입력: 2014/05/19 [16:16] 최종편집: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 스포츠힘뉴스팀

<스포츠힘/뉴스팀>한국미즈노가 미즈노의 특허기술로 최대 관용성을 실현한 2014년 신제품 ‘JPX EZ 포지드 아이언’을 선보인다.

미즈노 JPX EZ 포지드 아이언은 미즈노 사상 최대 관성 모멘트를 실현해 초중급자는 물론 상급자 골퍼까지 컨트롤이 쉬운 단조 모델이다.

특히 사용 빈도가 높은 4번에서 7번 아이언까지 더욱 진화된 맥스 언더컷 캐비티(Max Undercut Cavity) 헤드 설계로 페이스의 유효 타구면을 확대시키는 동시에 솔 부분에 웨이트를 배치, 뛰어난 관용성을 실현했다.

아울러 페이스의 위치에 따라 두께를 달리 한 멀티 티크너스(Multi Thickness) 설계로 유효타구면은 더욱 얇지만 강한 페이스 구조를 가능하게 해 임팩트 시 반발력을 높여 더욱 큰 비거리를 가능케 했다.

JPX EZ 포지드 아이언은 또 미즈노의 독자적인 하모닉 임팩트 테크놀로지(Harmonic Impact Technology)를 통해 최적화된 사운드 실현을 위한 뱃지 설계와 강화된 캐비티 설계로 톱 엣지의 불필요한 진동을 감소시켜 임팩트 시 소리와 진동의 울림이 그대로 전달되는 타구감 상승 효과를 제공한다. 

여기에 세계 8개국에 특허를 취득한 미즈노만의 연철단조공법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Grain Flow Forged)’로 헤드에서 넥까지 한번에 이어지는 단류선에 엄선된 연철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묵직한 JPX EZ 포지드 아이언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JPX EZ 포지드 아이언에 포함된 웨지 역시 효과적으로 극대화된 바운스로 손 쉬운 샌드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고, 넓어진 솔 디자인으로 어떠한 라이에서도 쉽게 공을 띄울 수 있다.

JPX EZ 포지드 아이언은 전국 이마트 골프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8아이언 세트 (5번~9번, PW, GW, SW) 기준 카본 샤프트 118만원, 스틸 샤프트 기준 105만원이다.
 

[스포츠힘뉴스팀 sportshim@daum.net]

스포츠힘뉴스팀 스포츠힘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sportshi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4
최근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