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ENTERTAINMENT > 방송/드라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ENTERTAINMENT
방송/드라마
'커피프렌즈' 유연석, 시청자들 사랑받는 이유
기사입력: 2019/01/13 [07:26] 최종편집: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 김원경 기자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스포츠힘/김원경기자>‘커피프렌즈유연석이 꼼꼼하고 스윗한 면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예능프로그램 커피프렌즈는 지난 해 유연석과 손호준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했던 동명의 퍼네이션 프로그램이 제주도의 한 감귤농장에 브런치 카페를 오픈하여 운영되는 실제 예능으로 제작된 특별한 사례이다.

 

커피프렌즈에서 유연석은 대중들에게 힐링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함은 물론, 그의 진정성역시 빛을 발하고 있다. 이에 유연석의 만점 활약사를 짚어보았다.

 

유연석의 꼼꼼한 자세는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그는 카페 오픈 전 인테리어 회의와 요리 연습에서도 필기를 놓치지 않았고, 연습의 연습을 거듭하는 학구파 셰프의 면모를 보였다. 카페운영이 손님들의 자율기부로 이루어지는 만큼 그는 손님들의 만족을 위해 고민하고, 끊임없이 노력하여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 자발적이고 즐거운 기부를 독려했다.

 

손님들이 대거 몰려와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상황에서도 유연석은 빠른 판단력으로 침착하게 대처하였다. 특히, 그는 바쁜 와중에도 손님들의 피드백에 귀를 기울이며 경청하였고, 시종일관 밝게 웃으며 응대했다. 메뉴에 사용된 재료들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해주며 손님들에게 먼저 다가가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유연석은 함께 카페를 운영하는 손호준, 최지우, 양세종, 조재윤을 따뜻하게 챙기며 다정하고 스윗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바쁜 상황에서도 동료들을 격려하고 용기를 주는 말을 건네는 등 팀워크를 이끌고 보는 이들에게도 힐링 에너지를 선사했다.

 

무엇보다 커피프렌즈유연석이 사랑받는 이유는 진정성에 있다. 실제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던 퍼네이션 프로젝트를 일회성 행사가 아닌 꾸준하고 지속적인 행보로 이어가고 있으며, 진지한 태도로 브런치 카페 커피프렌즈를 운영하는 그의 진심이 대중들에게 전달되고 있는 것이다. 이에 힐링 청년유연석의 선한 행보에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김원경 기자 sportshim@daum.net]

 

 

 

 

 

 

 

김원경 기자 김원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sportshi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4
최근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