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ENTERTAINMENT > 방송/드라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ENTERTAINMENT
방송/드라마
미스티 OST...'영원' 발매
기사입력: 2018/03/10 [13:54] 최종편집: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 서종훈 기자(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스포츠힘/서종훈 기자>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 민영기가 참여한 JTBC 드라마 ‘미스티’의 네 번째 OST ‘영원’이 발매된다. 
 
방영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드라마 ‘미스티’의 네 번째 OST ‘영원’이 오늘 10일 낮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JTBC 드라마 ‘미스티’의 네 번째 OST '영원'은 음악감독 '개미'가 작곡한 이태리 가곡풍의 노래로 가사 또한 두 주인공의 격정의 사랑을 이야기 하고 있다. 민영기의 '영원'은 지난 9일 방영된 11회 엔딩에 등장하며 격정멜로의 무게감을 더했다.
 
특히 이번 OST는 민영기가 데뷔 후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모으고 있다. 
 
또한 ‘미스티’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의 가창자들이 연일 참여 소식을 알리면서 드라마와 OST 모두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민영기는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로 손꼽히며 현재 뮤지컬 '삼총사'에서 아리마스 역으로 출연 중이다. 지난해 4월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낙하산맨으로 출연, 조수미의 '나 가거든'을 불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JTBC 드라마 '미스티'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김남주)과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강태욱(지진희), 그들이 믿었던 사랑의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멜로드라마이다.
 
한편, 민영기가 참여한 ‘미스티’의 OST ‘영원' 는 오늘 10일 낮 12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종훈 기자 sportshim@daum.net]

서종훈 기자 서종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sportshi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