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ENTERTAINMENT > 뮤직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ENTERTAINMENT
뮤직
걸그룹 하이틴 은진, 직캠 영상 화제
기사입력: 2016/10/21 [09:34] 최종편집: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 김원경 기자(사진=윙즈엔터테인먼트)


<스포츠힘/김원경 기자>하이틴 멤버 은진이 홍대 버스킹 현장에서 선보인 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휘파람’ 직캠 영상이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상 속에서 은진은 자신의 스타일로 직접 편곡한 어쿠스틱 버전의 ‘휘파람’을 기타 연주와 함께 선보이고 있으며, 거리 한가운데 장비가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공연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은진의 직캠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하이틴 은진 목소리 너무 매력적이에요~”, “홍대 버스킹 공연 봤어요! 노래 진짜 잘함!”, “어쿠스틱 버전도 너무 좋다! 계속 듣고 싶네ㅎㅎ”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 하이틴은 지난 14일(금) 0시 첫 미니앨범 <Teen Magic>의 온라인 음원 공개에 이어, 오늘(20일)부터 각종 음반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실시할 예정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첫 미니앨범 <Teen Magic>의 타이틀곡 ‘BOOM BOOM CLAP’으로 활동 중인 하이틴은 오는 23일(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오후 3시 30분부터 신촌에서 버스킹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김원경 기자 sportshim@daum.net]

 

김원경 기자 김원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sportshi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