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ENTERTAINMENT > 뮤직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ENTERTAINMENT
뮤직
어반자카파,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 전격 참여
기사입력: 2016/10/21 [09:19] 최종편집: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 김원경 기자(사진=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스포츠힘/김원경 기자>국내 대표 감성 발라드 그룹 어반자카파가 JTBC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에 전격 참여 한다.

 

오는 28일부터 방송되는 JTBC 새 금토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에 어반자카파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으로 참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어반자카파의 신곡과 더불어 기존에 발표했던 곡도 드라마에 삽입되는 것으로 알려져, 드라마 뿐만 아니라 OST 작업 참여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 는 유명 작곡가 김형석이 음악 감독을 맡아 진두지휘하며 어반자카파를 비롯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아티스트들이 곡 작업에 참여하고 있어, 시정차들의 감성을 오롯이 충족시킬 수 있을 OST가 탄생할 것으로 크게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는 슈퍼워킹맘 아내의 바람을 안 애처가 남편과 익명 댓글러들의 부부갱생프로젝트를 다룰 유쾌한 코믹바람극이다.

 

이선균-송지효, 김희원-예지원, 이상엽-권보아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세 커플로 분해, 커플들의 현실적인 문제들을 경쾌하고 코믹하게 그리며 안방극장에 특급 바람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김원경 기자 sportshim@daum.net]

김원경 기자 김원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sportshi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