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ENTERTAINMENT > 뮤직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ENTERTAINMENT
뮤직
만능돌 B1A4 진영, 연기돌 거쳐 작곡돌로 프로듀싱 능력 선보여
기사입력: 2016/09/09 [08:55] 최종편집: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카카오톡
▲     © 김원경 기자(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스포츠힘/김원경 기자>B1A4의 멤버 진영이 2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매 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의 참여 소식을 전했다.

 

진영은 일찍이 ‘프로듀스 101’ 의 ‘벚꽃이 지면’을 작사, 작곡한 바 있으며 '음악의 신2' 를 통해 작곡돌로 소개되어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갖춘 아이돌임을 대중에게 각인시킨 바 있고, 이후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 '꽃선비' 김윤성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여 박보검, 김유정과 호흡을 맞추며 존재감을 드러내며 연기돌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진영은 바쁜 촬영 스케줄에도 틈틈이 곡을 작곡하여, 직접 녹음 작업에 참여해 약 6시간 동안 디렉션을 진행, 놀라운 집중력과 섬세한 작업을 이끌어 나가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음악감독과 녹음실 스탭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제작사측은 "진영이 프로듀서로 참여한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안갯길' 은 '구르미 그린 달빛' 6회 엔딩장면에 사용되었으며, 다음주 중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다." 고 밝혔다.

 

[김원경 기자 sportshim@daum.net]

김원경 기자 김원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sportshi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